홈으로
Aion 메뉴
아이온스토리 > 아이온 스토리
이름검색
스토리검색
공간의 이스라펠, 사격성의 수호신이자 최고의 발명가
| 입력 2012-12-11 15:24:36
레파르 혁명단이라는 단체를 혹시 기억하시나요? 이들은 레벨, 지역, 종족에 상관없이 데바들을 괴롭히는 단체입니다. 데바들이 `선민 의식`에서 벗어나야 한다고 주장하는 이들은 테러 활동은 물론, 민간인 납치, 생체 실험 등 잔혹한 행위를 서슴치 않고 벌이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에게서 나쁜 평을 받고 있는 상황이지요.

이렇게 먼저 레파르 혁명단을 소개한 이유는 이번에 소개할 주신 이스라펠의 숨겨진 이름이 바로 레파르이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이스라펠이 레파르 혁명단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저 레파르 혁명단이 자신의 정당성을 위해 레파르의 이름을 강제로 빌려쓰는 상황이지요. 사실 데바들과 인간을 지키려고 내려온 주신이 데바들을 괴롭히고 있다면 어불성설이겠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스라펠과 다른 주신, 그리고 마족 침묵의 심판소와는 사이가 나쁜 것으로 사료됩니다. 퀘스트에 나오는 그의 대화를 통해 쉽게 유추할 수 있지요.

그 외에 이스라펠의 발자취는 다른 주신들에 비해 많이 남아있습니다. 우선 우리가 사용하는 큐브 자체가 이스라펠이 발명한 발명품이죠. 그의 속성이 `공간`인 만큼, 공간을 다루는 능력은 매우 뛰어났던 것으로 사료됩니다. 그 외에 용족과의 화평을 주장한 인물이기도 했으며, 대파국 이후에는 용족과의 싸움에서 그 모습을 종종 드러내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4.0 업데이트를 통해 드러난 사실이 있습니다. 4.0 업데이트에 등장한 신규 직업 사격성을 수호하는 수호신으로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