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Aion 메뉴
아이온스토리 > 아이온 스토리
이름검색
스토리검색
환상의 카이시넬, 내 데바에게는 그 어느 주신보다 따뜻한 주신
| 입력 2012-12-10 17:13:31

▲ 카이시넬의 문양

카이시넬의 속성은 ‘환상’. 담당하는 직업은 정령성입니다. 마도성과 정령성의 주신이라고 나와 있지만, 엄연히 그는 정령성이죠. 이는 티아마트와 싸울 때 보여주는 정령들을 보면 쉽게 파악이 가능합니다. 또한 오드를 자유자재로 다뤄 원하는 형태로 소환하는 능력에 특화되어 있다고 하는군요.

그는 출중한 능력과는 별도로 주신들 사이에서 외면 받는 주신, 즉 왕따입니다. 의지가 부족했다기 보다는 음침하고 속내를 쉬이 드러내지 않는 그의 성격 때문이었죠. 그 성격이 얼마나 음침하냐면, 천마 전쟁 당시 루미엘 주신에게 패배한 것을 아직도 곱씹을 정도입니다. 카이시넬 평생의 가장 큰 수치라고 하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데바나 인간들에게는 그 어느 주신보다 따뜻한 모습을 보여주는 츤데레이기도 합니다. 그 덕분인지 이름이 알게 모르게 잘 알려졌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예가 아라크네 자매회입니다. 연약한 데바들을 돕기 위해 만들어진 이 도우미 단체는 카이시넬이 주가 되어 만들어졌다고 일컬어 지지요. 이 뿐만이 아닙니다. 템페르 훈련소의 정식 명칭은 ‘카이시넬 템페르 훈련소’. 용족과의 싸움을 위해 데바들을 단련시키려는 카이시넬의 배려심으로 만들어진 건물이죠. 그 외에도 카이시넬 주신전이나, 각종 이벤트에서 카이시넬의 이름은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데바들과 함께 티아마트를 쓰러트리는 데 일조하기도 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