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Aion 메뉴
SPONSORED
뉴스 > 뉴스
  • 새해에 열린 신규 던전, 아이온 '불멸: 얼음의 꽃' 업데이트
  •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입력 2017-01-11 19:11:14

  • ▲ '아이온: 영원의 탑'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11일, '아이온: 영원의 탑'의 '불멸: 얼음의 꽃'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불멸: 얼음의 꽃' 업데이트에는 신규 인스턴스 던전과 전장 등이 포함되어 있다. 우선 신규 던전 '나라크칼리'와 '지식의 정수'가 열렸다.

    '나라크칼리'는 총 12명이 입장 가능한 인던으로 공략 난이도에 따라 보상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66레벨 이상 부터 참여할 수 있으며 공략에 성공하면 고급 장비를 받을 수 있다.

    이어서 '지식의 정수'는 영원의 탑 2층 '지식의 정원'을 클리어한 이용자만 입장 가능하다. 공략에 성공하면 '새로운 외형 아이템', '명예/어비스 포인트', '스피넬 공훈 훈장'을 획득할 수 있다.

    최대 종족간 96명인 참여할 수 있는 전장 콘텐츠 ‘느바람 협곡’도 열린다. 라이브 서버는 66레벨, 마스터 서버는 50레벨 이상부터 참여할 수 있으며 랭크에 따라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시스템이 개편된다. 강화 확률 상향, 돌파 강화 매리트 증가를 주로 한 강화개편, 창조력 커스터마이징 확장, 직업별 하이데바 신규 스킬 추가, 레벨업 지원 확대, 영상 촬영 기능 추가, 퀘스트 개선 등이 주 내용이다.

    전투를 지원하는 '미니온'도 공개된다. '미니온'은 버프 및 스킬로 캐릭터를 지원하며 A부터 D까지 4등급으로 나뉜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무작위로 습득할 수 있다.

    '아이온: 영원의 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http://aion.plaync.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