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Aion 메뉴
SPONSORED
뉴스 > 뉴스
  • 오프라인 길드 모임까지 지원, '아이온' 8주년 파티 연다
  • 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입력 2016-11-10 15:17:07

  • ▲ '아이온 8주년 이벤트'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11월 9일(수)부터 12월 14일(수)까지 ‘아이온’ 서비스 8주년을 맞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데바의 날 8arty’ 축제를 열었다.

    이벤트 기간에는 초보에게 65레벨 캐릭터를 지원하는 '아바타 파티', 던전 공략시 경험치와 포인트 등 혜택을 받는 '슈고 도적단의 파티', 실제 오프라인 레기온 모임을 GM이 직접 찾가는 '레기온 파티' 등 다양하게 마련됐다.

    먼저, 오는 12월 7일까지 캐릭터를 65레벨까지 지원해주는 ‘아바타 파티’가 진행된다. 이번 ‘데바의 날’을 맞이하여, 라이브/마스터 서버 1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있는 유저에게 65레벨 ‘아바타’를 생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캐릭터뿐만 아니라, +15강화 풀 세트 장비를 지원하기 때문에, 그야말로 곧바로 ‘아이온’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할 수 있다.


    ▲ '아바타 파티'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또한, 이렇게 새롭게 성장하는 캐릭터를 위한 ‘슈고 도적단의 파티’도 준비됐다. 동일 기간 중에는 ‘슈고 도적단’의 이벤트 던전 ‘황제 트릴리룽 비밀 금고’가 열린다. 던전 안에서는 많은 경험치와 함께, 이벤트 아이템인 8, A, R, T, Y 조각을 모을 수 있다. 흩어진 조각을 조합하면 ‘태초의 아트레이아 무기상자’와 ‘+10 마스터 장비 교환권’ 등 다양한 보상이 들어있는 ‘도적단의 황금 보물 꾸러미’를 얻을 수 있다.

    GM도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이온’ 이용자들이 길드 개념인 ‘레기온’ 단위의 오프라인 모임을 진행하면, GM이 현장을 방문해 회식을 지원한다. ‘아이온’ 이벤트 게시판에 사연을 남겨 신청할 수 있으며, 오는 11월 16일까지 접수 받는다.


    ▲ '환영의 슈고 도적단'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이 외에도, 12월 7일까지 ‘아이온’ 유저 편의를 위해 주말 경험치 30% 증가, 8주년 케이크 클릭 시 아이템 드랍 확률 10% 버프 제공, 저렴한 영혼 치유와 이동, 유물 교환 NPC 제공 등 다채로운 혜택도 준비됐다. 특히 신규/복귀 유저에게는 ‘무료 이용권’, ‘외모 변경권’, ‘탈 것’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아이온’에서 진행하는 ‘데바의 날 8party’ 축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